민주당도 다 나이 많은 노인 의원들 천국이지. 민주당에서도 비리 나오고 해.
하지만 그래도 민주당은 기본적인 상식은 아는 사람이 거의 대다수인 것 같단 말이지. 창피한 짓은 안 하려고 하고 세상의 눈치도 보려고 하고 한단 말이지.
그런데 국힘당은 도대체가 창피한 줄도 모르고, 자기들이 무슨 잘못을 했는지도 모르는 것 같단 말이야. 그런 집단을 어떻게 지지할 수가 있는 것이지?
대표적인게 국힘당 정치인이 BTS 멤버 팔을 강제로 끌어올린 사건이지. 그들 스스로는 뭐가 문제인지도 모를 거야.
관련 링크 : [유영안 칼럼] 문화인 블랙리스트 후예, 아미에게 세 번 찍힌 국힘당!
그리고 그런 일이 있었으면 뭔가 지적 능력이 있는 생명체면 개선이 되어야 하잖아? 그런데 현재까지도 국힘 관련 인간들이 하는 말이나 행동은 1도 나아지지 않았다니까?
관련 링크 : 국민의힘 성일종 “BTS 잼버리 참여 위해 국방부 모든 조치 취해야”
국힘 정치인들한테 인기 연예인은 그냥 자기들 정치를 위한 소모품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거야. 적어도 민주당이나 문재인 대통령은 연예인에게 그런 상스러운 행동을 하거나 인식을 보여준 사람은 없었어…
내가 그래서 국힘당 지지자들을 혐오하는 거야. 진짜 저런 저질 집단을 어떤 부분을 보고 지지하고 잘한다고 하는 것인지…
.
.
그러니까 이게 다른 나라 사람들이 우리나라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해서 눈치를 안 본다는 느낌으로도 보여질 수 있거든? 전세계에 망신인 행동을 서슴없이 한다는 거야.
그렇다고 트럼프처럼 전세계에 미움을 받더라도 자국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서 하는? 그런 개념이 아니란 말이지.
국힘당은 자신들의 이익, 기득권 유지를 위해서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전세계에 망신을 당하고, 나라가 위기에 빠질 것 같은 행동도 너무 쉽게 저절러버린다는 거야. (윤석열을 대통령 후보로 뽑은 것만 봐도 명백하지.)
그래서 국힘당은 나라를 팔아먹는 매국노, 사기꾼 집단이라고 말하는 거야. 그것을 엿볼 수 있는 단적이지만 분명한 부분이 위에 써놓은 그런 행동들이고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