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칭 애국 보수들아 이제 정신이 들어?

맨날 문재인 정부 욕하더니 이제 진짜 윤석열 정부 되려고 보니까 직접 그들이 지들이 낸 공약 파기하고 장관 후보자들은 하나같이 부패하고 언론이 아닌 그들 스스로가 직접 말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고 나니까 이제서야 그들의 허접하고 추악한 본모습이 보이지?

지들은 30억 넘는 호화 만찬 하면서 자영업자들한테 줄 지원금은 소고기 사먹어서 안 준다는 놈들이야. 이게 니들이 원하던 대통령, 정부의 모습이냐? 안철수가 혼자서 그런 생각을 해서 발표했을 것 같아? (그렇게 생각한다면 니들은 참 순진하구나.)

한마디로 니들은 기득권의 노예인 언론과 알바들이 넘치는 펨코, 일베 커뮤니티에 휘둘렸던 거야.

언론이 그렇게 문 정부를 까고 굥을 빨아줬는데도 왜 이재명 지지율이 그정도로 나왔는지 이제는 유추할 수 있겠지? (지금도 정신 못차리는 애들한테 하는 말 아니야.)

조중동이 그렇게 문재인 정부를 깠는데, 코로나, 경제, 외교에서 다 사상 최고의 성과를 냈지. 특히 미국이랑 관계가 망가졌다는데 바이든은 문재인을 더 좋아하는 것 같은데 이게 어찌된 일일까? (설마 문 정부가 바이든한테 너무 퍼줬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 니들이 원한게 그거였잖아? 니들은 미국하면 껌뻑 죽고 진보에서는 항상 너무 미국편만 들면 안 된다는 거고 말이야.)

굥을 알바들과 기레기들이 얼마나 포장해줬었는지 이제는 정신 차리고 깨달아야지. 너희들은 그 포장지만 보고 속았던 거야. 지금도 정신 못차리면 그건 바보지 바보.

특히 펨코 그 머저리 알바 집단에게 속는 건 진짜 나 호구라고 인증하는 거야. 자영업자한테 천만원씩인가를 보상한다는 건 철썩같이 믿으면서 문재인 정부가 보상금으로 빚잔치를 했다고 욕하는 건 도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

설마 굥이 세금을 필요없는 곳에서 빼서 필요한 곳에 잘 분배하면 빚을 더 안 내도 된다는 말을 믿었던거야? 순진하다… 그게 구체적으로 어디에서 뭐가 필요 없다고 말을 했으면 또 모르겠지만… (창조경제 2네.) 도대체 윤석열 어딜 보고 그런 능력이 있다고 믿었던 걸까? 윤석열 밑에 능력있는 엘리트가 많다고 믿었나? 이제는 다 사기꾼, 무속인들만 있다는 것을 깨달았겠지?

또한 문 정부에서 북한에 코로나 백신 줄 수 있다는 소리에 그렇게 분노하던 애들이 백신 맞으면 죽는다고 발광하는 건 또 뭘까? (이건 좀 웃을게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위험한 백신이면 북한에 왜 안 보내주냐고 화내야 하는 거 아니야?

제발 말의 앞뒤도 안 맞는 펨코 알바들한테 놀아나지 마. 진보든 보수든 어떤 매체나 언론이나 커뮤니티든 그냥 수긍해버리지 말라고, 니들 스스로 판단을 해야지.

This entry was posted in 잡담 and tagged , , . Bookmark the permalink.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