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 무료 다운 생성기 링크 모음

(최근 업데이트 2019년 10월 13일)


datafile.com, depfile.com, depositfiles.com, extmatrix.com, fboom.me, filejoker.net, keep2share.cc, nitroflare.com, novafile.com, rapidgator.net, turbobit.net, uploaded.net, uploadgig.com 등등···.

자료를 찾다보면 위와 같은 해외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들을 많이 접해봤을 것이다.
이런 파일들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허용 용량이 너무 작고 느리고 제한적이다.
결국 대부분은 유료 결제를 해야만 받을 수 있다.

이런 파일들을 (역시 살짝 제한이 있긴 하지만) 무료로, 또는 결제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이 있다.

이런 사이트들의 장점은 다양한 업체의 파일을 받고 싶을 때 특히 좋다.
그러니까 한 업체의 용량이 큰 여러개의 파일을 받고 싶을 때는 그냥 해당 프리미엄 웹하드 사이트에서 결제를 하는게 좋을 수 있다.
하지만 이 업체에서 3기가만 받으면 되고 또 다른 업체에서 4기가만 받고 싶은데 그 두개의 프리미엄 웹하드 사이트를 모두 결제하면 돈이 너무 아깝다.

그럴 때 밑에 링크한 여러 프리미엄 웹하드 사이트의 다운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활용하면 무료로 받는다거나 더 저렴한 비용으로 한 번만 결제해서 두 사이트의 자료를 모두 다운 받을 수 있다.

사용 방식은 간단한데
모두 같은 사용방식은 아니지만, 대략적으로 개념을 설명하면 받고 싶은 프리미엄 파일의 링크를 이 사이트에 입력하면 잠시 후 다운이 가능한 링크를 표시해준다.
그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이 되는 방식이다.

주의사항
무료로 다운받는 사이트는 광고 창이 뜨는 경우가 많고 악성 코드가 있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백신 프로그램을 꼭 설치해야 하고 크롬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 deepbrid 화면 스크린샷

    deepbrid.com

    하루 방문자 5만

    11월13일/
    현재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린 문제가 발생중인 것 같다.
    지역, 나라의 문제인 것도 같은데
    계속 반복적으로 새로 시도하다보면 1~2메가의 속도가 나올 때도 있다.
    밑에 dailyleech 서비스도 결제해서 다운받아 봤는데 역시나 느리다.
    18일/
    다행히 다시 빨라진듯 하다.
    만약 느리게 받아질 때는 vpn을 활성화하고 다운받으면 좀 더 빨리 받아질 때가 있다.

    사이트 이용 방법 설명 : 여러 해외 프리미엄 웹하드를 저렴한 가격에 한 번의 결제로 다운받을 수 있다? (deepbrid)

    결제해봤는데 잘 된다. 지원 용랑도 투명하게 공개해서 좋은 것 같다.
    특히 프리미엄 결제를 했을 때 wdupload를 8기가까지 다운받을 수 있는게 마음에 든다.
    아래의 dailyleech 보다는 다운받을 때 끊기는 경우가 훨씬 적었다.
    가장 큰 강점은 한 번 입력해놓은 파일은 30일간 7일간 보존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끊겨도 간편하게 다시 다운을 시도할 수 있다. (좌측 메뉴에서 “My Space”를 클릭하면 기존에 내가 입력했던 파일들을 볼 수 있고 다시 받을 수도 있다.)
    토렌트 다운로드 서비스도 지원한다.

    나는 “uploadgig.com” 파일을 주로 다운받았는데 파일의 주소를 입력하고 “generate”를 눌렀을 때 실패하는 경우가 간혹 있었다. 그럴 때는 다시 몇 번 시도해보니 되더라. (계속 시도해도 안 될 때가 있었는데 다음날 낮 12시쯤에 시도했더니 받아졌다.)

  • dailyleech 화면 스크린샷

    dailyleech.com

    하루 방문자 0.4만
    Supported Host List를 보면 수많은 업체의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무료로는 별로 안 사용해봤고 유료로 결제해봤는데 잘 다운 받아진다.
    용량, 안전성 등등 괜찮은 사이트 같다.
    하루 용량 제한이나 파일 개수 제한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도 마음에 든다. (업체별로 하루 다운로드 용량이 정해져 있으며 하루 다운로드 가능 총 용량은 80기가이다.)

    그런데 내 경험상 다운을 받다가 중간에 끊어지는 경우가 많았다.
    그럴 때는 JDownloader 2(파일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완벽하게 다 받을 수 있다. (또는 다운 받은 수치를 %로 보여주기 때문에 완벽하게 다 받았는지 파악할 수 있어서 좋다.)

    참고
    rapidgator.net(안정적이고 빠른 편)
    uploadgig.com(안정적이고 빠른 편이지만 dailyleech에서는 용량을 너무 적음)
    uploaded.net(용량이 많아서 좋지만 다운이 자주 끊기는 편)
    datafile.com(안정적이고 빠른 편)은 사용방법이 조금 다른데 해당 링크 주소를 복사해도 주소를 파악하는 창이 뜨지 않고 링크추출기에 파일이 생기지도 않는다.
    그럴 때는 JDownloader 2파일 → Analyse Text with Links를 클릭하면 뜨는 창에 복사했던 파일의 주소가 표시되어 있을텐데 계속을 클릭해주면 다운 받을 수 있는 파일이 그제서야 표시된다. 그것을 다운받으면 된다. (그러니까 자동으로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약간 수동으로 인식시켜주는 것이다.)

    datafile.com은 사라졌다.

    그리고 extmatrix.com 파일은 어떻게 받아도 진짜 미친듯이 느리기 때문에 작은 용량이면 모르겠는데 큰 용량의 파일이면 그냥 extmatrix.com에서 결제하는게 현실적인 것 같다. (다시 말해서 dailyleech나 또 다른 사이트에서 extmatrix.com을 지원하긴 한다. 그런데 다운을 받아보면 너무너무너무 느려서 받기 힘들기 때문에 지원하지 않는 거나 마찬가지라는 것이다. 이게 다른 나라에서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내가 대한민국에서 받아본 바로는 그렇다.)
    /20190603/
    extmatrix.com 파일이 빠른 속도로 다운이 되는 것을 확인했다. (그런데 아예 안 받아 질 때도 있어서 애매하다.)

  • filestream.me

    하루 방문자 1.3만
    직접 유료 결제해본 사이트다.
    토렌트 오프라인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바이두 클라우드처럼 수많은 토렌트 파일을 미리 저장해놓는 개념은 아닌 것 같고, 토렌트 마그넷 주소를 입력하면 이 사이트에서 해당 파일을 받기 시작한다.
    파일을 다 받으면 나는 그 파일을 이 사이트를 통해서 인터넷에서 일반 파일을 다운받듯이 빠른 속도로 다운받을 수 있다. 즉 내가 토렌트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아도 토렌트 파일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토렌트 때문에 컴퓨터를 하루종일 켜놔야 하는 부담이 없어진다.
    미리 받아놓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속도가 매우 느리거나 에러가 나거나 해당 파일을 공유하는 사람이 없어서 못 받는 경우도 많이 있다.

    유료로 결제하면 다운받고 보관할 수 있는 용량이 늘어난다.
    또한 골드 등급은 유명 프리미엄 웹하드 사이트의 파일도 다운받을 수 있다.
    하루에 받을 수 있는 개수가 정해져 있고 용량이 너무 크거나 하면 오류가 나서 다운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자주 있다. 또한 웹하드 파일의 정해진 용량을 전부 사용하면 추가로 결제를 해야 하는듯.

    토렌트 파일 다운도 100% 완료되지 않으면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불편한 편이고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 다운도 업체가 많은 편이 아니고 한달동안 받을 수 있는 용량도 크지 않아서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그닥 추천할만한 것 같지는 않다.

  • uploadedpremiumlink.xyz

    하루 방문자 알 수 없음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의 주소를 입력하고 녹색 Generate 버튼을 누르고 잠시 기다리면 다운이 가능하다거나 불가능하다는 메세지가 뜬다. 다운이 가능하면 Download 버튼이 생기는데 누르면 광고를 보면서 계속 링크를 타고 다운로드 페이지까지 넘어가야 한다.
    나는 이곳을 datafile을 받는 용도로 자주 방문하고 있다. datafile은 지원하지 않는듯 하다. 대신 uploaded.net, wdupload.com와 같은 사이트를 지원하는 것 같다. (직접 사용해보진 않아서 확실하게는 모르겠다.) 악성 코드가 있는 페이지가 많으니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백신 프로그램은 필수다. 차근차근 잘 넘어가다 보면 분명히 다운받을 수 있을 것이다.

  • 아래부터는 제대로 안 써봤지만 그래도 접속 잘 되고 구성이 어느정도 괜찮아보이는 사이트를 모아봤다.

    bitport.io 하루 방문자 1.7만
    filestream.me와 비슷한 토렌트 오프라인 다운로드 서비스이다.

    reevown.com 하루 방문자 1.7만

    leech.ninja 하루 방문자 1.5만

    leechall.com 하루 방문자 1.5만
    uploadgig 지원하지만 용량이 작음.

    ocoleech.com 하루 방문자 1.4만
    uploadedpremiumlink.xyz와 비슷하다. 유명한 사이트인듯.
    유료로 결제하면 더 큰 용량을 받을 수 있다.

    premiumleech.eu 하루 방문자 1.3만

    hungryleech.com 하루 방문자 1만
    fboom.me 지원하네

    jetleech.net 하루 방문자 1만

    alemdarleech.com 하루 방문자 0.9만
    개인적으로 비추천 사이트. 결제했는데 다운이 안 된다. 판매자에게 연락했더니 다음날 될거라고 해서 기다리기로 했다.
    그런데 다음날도 안 돼서 환불해달라고 했더니 환불해준다더니 계속 시간을 끌면서 무슨 친구 사이트라면서 다른 사이트를 추천해서 그냥 환불해달라고 했더니 갑자기 연락 두절.
    페이팔의 분쟁해결센터로 항의했더니 몇 분 안 지나서 환불처리되었다. 페이팔로 결제했으니 망정이지 다른 결제수단이었으면 훨씬 더 귀찮아질 뻔 했다.

    juba-get.com 하루 방문자 0.7만

    dasan.co 하루 방문자 0.7만
    유료로 결제하면 하루 35기가라고 하는데 모든 호스트를 지원하는 건지 모르겠음.

    leechpremium.link 하루 방문자 0.5만
    uploadgig를 지원함. 유료면 무제한이라는데 정확히 파악은 안됨. 아직 유료 결제를 지원하지 않음.

    prem.link 하루 방문자 0.5만
    uploadgig 지원하는데 용량을 정확하게 밝히지 않음.
    Grab8.com 하루 방문자 0.3만
    위의 유료 버전

    generatorlinkpremium.com 하루 방문자 0.4만

    cboxera.com 하루 방문자 0.3만

    premium-link.ninja 하루 방문자 0.2만

    cboxpremiumleech.net 하루 방문자 0.1만
    호스트와 용량은 공개하지만 uploadgig를 지원하지 않음.

    megaleech.us 하루 방문자 0.1만

    www.leechlisting.com
    유료 웹하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을 정리해놓은 사이트다.
    최신 정보는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찾아보면 좋은 사이트들이 있을지도?

 

관련 링크

This entry was posted in 유용한 링크 모음. Bookmark the permalink.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