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JDownloader 2 소개, 해외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의 무료 다운 생성기 링크 다운받는 방법

JDownloader 2는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더 빠르게 받는다거나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무료 프로그램으로써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프로그램이다.

주로 해외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유용한데
만약 해외 프리미엄 웹하드 사이트에 유료 결제를 했다면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놓고 프로그램을 통해서 편하고 빠르게 다운받는 것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내에서 지원하는 해외 프리미엄 웹하드 사이트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데 정말 많은 업체를 지원한다. (해외 프리미엄 웹하드 사이트가 정말 많다는 것도 알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운받으면 다운 받는 수치를 보여주기 때문에 중간에 받다가 끊겼는지 아니면 완벽하게 다 받았는지를 파악할 수 있고
다운 받다가 중간에 중지하거나 프로그램을 끄더라도 나중에 이어받을 수도 있다.
그리고 그냥 브라우저로 받는 것보다 속도가 더 잘 나왔다. (간혹 더 느리게 받아질 때도 있긴 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해외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의 주소를 복사하면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해당 파일을 링크추출기에 표시해주고 해당 파일에 커서를 대고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서 Start Downloads를 선택하면 다운이 시작된다. (앞에 말했지만 당연히 결제를 해야만 다운 받을 수 있는 파일은 결제한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놔야 다운이 가능하다.)

꼭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을 다운받을 때만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일반적인 파일도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미지도 드레그해서 복사하거나 이미지의 주소를 복사하면 링크추출기에 이미지의 링크가 표시돼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유튜브 영상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영상의 주소를 복사하면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화질 별로 링크를 추출해서 표시해준다.

해외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의 무료 다운 생성기 링크 다운받는 방법
해외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 무료 다운 생성기 링크 모음의 무료 다운 생성기로 다운 받는 파일을 JDownloader 2를 통해서 다운 받는 방법을 설명하겠다. (한글 패치된 상태 기준)

일단 앞에서도 말했지만 dailyleech 같은 서비스를 거치지 않은 프리미엄 웹하드 파일 자체의 주소를 복사하면 JDownloader 2에서 자동으로 주소를 인식해서 링크추출기에 해당 파일을 표시해주기는 하지만 당연하게도 (해당 업체에 유료로 결제한 후 해당 계정 아이디와 비번을 프로그램에 입력해놓은 상태가 아니면) 그냥은 다운이 되지 않는다.
다시 말하면 JDownloader 2는 다운 받지 못하는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 아니고
다운을 받을 수 있는 파일을 좀 더 안정적이고 빠르게 받을 수 있게 해주는 다운로드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에 불과하다

일단 JDownloader 2를 설치해서 실행한 상태에서 보통처럼 dailyleech와 같은 서비스의 파일 다운 받기를 시작한다.
그때 크롬의 다운로드 창에 가보면 지금 다운 받고 있는 파일의 상태를 볼 수 있는데 파일명 밑에 다운로드 받는 주소가 표시된다.
거기에 마우스 커서를 대고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서 링크 주소 복사(E)를 클릭하면 JDownloader 2에서 해당 주소를 인식하는 창이 오른쪽 밑에 뜬다.
약 1분에서 2분 정도를 기다리면 링크추출기 탭에 해당 파일이 표시되는데 그 파일에 커서를 가져다 대고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서 Start Downloads를 클릭해서 다운받으면 된다. (크롬에서 받던 파일과는 별개이므로 두개를 다 받아봐도 되고 크롬에서 받던 파일은 취소를 해도 된다. 그런데 아주 간혹 크롬에서 받는 파일은 다 받아지고 JDownloader 2로 받던 파일은 중도에 취소되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dailyleech 같은 서비스를 통해서 다운을 받는다고 해도 프리미엄 웹하드 업체에 따라 되는 곳이 있고 안 되는 곳이 있다.
rapidgator.net(안정적이고 빠른 편), uploadgig.com(안정적이고 빠른 편이지만 dailyleech에서는 용량을 많이 지원하지 않음), uploaded.net(용량은 많지만 다운이 자주 끊기는 편)은 확실히 지원하고
datafile.com(안정적이고 빠른 편)은 사용방법이 조금 다른데 해당 링크 주소를 복사해도 주소를 파악하는 창이 뜨지 않고 링크추출기에 파일이 생기지도 않는다.
그럴 때는 JDownloader 2파일 → Analyse Text with Links를 클릭하면 뜨는 창에 복사했던 파일의 주소가 표시되어 있을텐데 계속을 클릭해주면 다운 받을 수 있는 파일이 그제서야 표시된다. 그것을 다운받으면 된다. (그러니까 자동으로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약간 수동식으로 인식시켜주는 것이다.)

그리고 extmatrix.com 파일은 어떻게 받아도 진짜 미친듯이 느리기 때문에 작은 용량이면 모르겠는데 큰 용량의 파일이면 그냥 extmatrix.com에서 결제하는게 현실적인 것 같다. (다시 말해서 dailyleech나 또 다른 사이트에서 extmatrix.com을 지원하긴 한다. 그런데 다운을 받아보면 너무너무너무 느려서 받기 힘들기 때문에 지원하지 않는 거나 마찬가지라는 것이다. 이게 다른 나라에서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내가 대한민국에서 받아본 바로는 그렇다.)

dailyleech가 아니더라도 파일을 다운받는 상태에서 해당 링크 주소를 복사해서 JDownloader 2를 통해서 다운받는 것을 시도해보면 되는 경우가 많다.
JDownloader 2를 통해서 다운 받으면 앞에 말한 것처럼 좀 더 빠르고 안정적이고 100% 다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유용한 링크 모음. Bookmark the permalink.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