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아이피 우회 방법 추천 (크롬 확장 프로그램 베일덕)

일본의 IP로 사이트를 접속해야 할 때가 간혹 있다.(?)
그럴 때 유용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VeilDuck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참고로 컴퓨터 전체 아이피가 변하는 것이 아니고 크롬 브라우저 안에서만 다른 아이피로 사이트를 접속할 수있게 해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다.

사용방법

크롬에서 웹스토어 확장 프로그램 VeilDuck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에 “+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서 크롬에 설치해준다.

크롬 우측 상단에 회색의 베일덕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이 새로 생긴 것을 볼 수 있는데 그것을 클릭하면
우측 하단에 생기는 “Session is expired. click here to go to get a new ticket.”라고 적힌 네모난 작은 창을 클릭해준다.

그러면 Veilduck Status탭이 새로 생기는데
거기서 우측에 “10분 무료” 버튼을 클릭하면 베일덕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이 노란색으로 변할 것이다.
그러면 아이피 변경이 완료된 것이다.

노란색으로 변한 베일덕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다시 클릭해보면 회색이 되는데 비활성화가 돼서 본래 내 아이피로 돌아간 것이다.

정말 아이피가 잘 변경되었는지 확인을 위해 FindIP.kr에 접속해보자.
베일덕을 활성화했을 때와 비활성화했을 때의 아이피 주소가 다르게 뜨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무료로 사용할 때는 10분이 지나면 기능이 비활성화된다.
그래서 10분마다 매번 “10분 무료” 버튼을 클릭해줘야 하는 불편함은 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컴퓨터. Bookmark the permalink.

댓글 남기기